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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온라인 쇼핑몰 U+ Shop에서 LTE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LTE다모아’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 ‘LTE 다모아’는 모바일 HDTV ‘U+ HDTV’ (5,000원), 실시간 음악 콘텐츠 제공 ‘Mnet’ (5,500원), 영화 예매 할인 서비스 ‘티켓플래닛’ (2,000원), 개인형 미디어 클라우드 ‘U+ Box’ (3,000원), 통화연결음 ‘필링’ 및 벨/링 서비스(3,800원) 등 총 17,000원 상당의 서비스를 7,500원에 제공한다.

이에 따라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 Shop’에서 5월 31일까지 LTE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 중 LTE 62요금제 이상 가입자에게 ‘LTE 다모아’ 서비스를 가입일부터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절차 없이 자동 적용되며 3개월 이후 자동 해지 된다.

한편 LG유플러스가 18일 발표한 아웃도어 최강폰 카시오 지즈원을 이달 말까지 U+ Shop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씨게이트 외장하드 500G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 박병욱 신유통영업담당은 “LG유플러스 LTE폰 구매 고객에게 LTE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U+ Shop을 통해 LTE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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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보안 기업 안랩(대표 김홍선, www.ahnlab.com)은 오늘, 지난 3월 20일 14시경 발생한 특정 방송사/금융사 대상 APT 공격에 대한 ‘고객정보보호 후속조치’를 발표했다. 이는 안랩이 공격발생 당일인 3월 20일 17시 49분에 긴급 V3 엔진 업데이트 및 18시 40분에 전용백신을 배포한 데 이은 후속조치이다.

안랩이 발표한 고객정보보호 후속조치는 △3.20 APT 공격 노출 여부 및 잔여 흔적을 추적하는 ‘APT 트레이스 스캔(APT Trace Scan)’ 제공 △만약에 있을지 모르는 변종에 대비해 PC부팅영역인 ‘MBR(마스터부트레코드)’ 보호를 위한 ‘MBR 프로텍터(MBR Protector)’ 제공 등이다.

안랩은 우선 25일부터 ‘APT 트레이스 스캔(APT Trace Scan)’을 고객사에 개별적으로 제공했다. APT 트레이스 스캔은 자신의 PC가 이번 ‘3.20 APT 공격’에 노출됐는지 여부와 공격 흔적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안랩 고객사 중, 장애증상을 겪지 않았거나 공격 당일 엔진 업데이트 및 전용백신을 실행했어도 이번 공격과 관련해 내부 시스템의 안전 상태를 더욱 정확하게 알고 싶어하는 고객과, 추측성 정보로 불안해 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PC를 스캔한 후, 만약 공격 흔적이 발견되면 팝업창을 통해 PC격리 및 백업 등 초기 조치와 별도의 안내사항을 공지한다. 고객 문의 접수 후에는 전화 및 방문 지원으로 고객피해를 최소화할 계획이다.

안랩은 25일 ‘APT 트레이스 스캔(APT Trace Scan)’을 제공하고, 이후 주중에 MBR 프로텍터 등을 상황에 맞게 제공해 고객 정보보호를 체계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사고 발생 후 안랩은 보안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전사 비상 대응 체제를 급박하게 가동하고 있다. 다만 지금까지 피해가 일반 사용자들까지 퍼져있지 않은 상황에서 추측성 정보를 자제해 사회불안 야기를 피하고, 명확한 원인규명 및 피해 최소화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고자 대외발표를 자제해 왔다.

안랩의 김홍선 대표는 “명확한 조사결과 안랩에 귀책사유가 있다면 피하지 않고 책임을 질 것이며, 이번 사태가 해결될 때까지 비상대응체제를 유지하고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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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마트산업협회(www.kosia.org 회장 서정기)는 학교폭력 근절 주체인 학생, 교사, 학교전담 경찰관이 참여하는 “UCC 공모전”을 경찰청(www.police.go.kr)과 함께 3월 25일부터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교폭력의 다양한 유형 및 형태(언어.사이버 폭력 근절, 다문화 자녀 등 소외학생 따돌림)을 학생, 교사, 경찰이 함께 할 수 있는 효율적 대응방법을 마련코자 진행했다.

경찰청과 교육부, 협회는 신학기를 맞아 최근 이슈화된 학교폭력 문제를 학생뿐 아니라 교사와 경찰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 시상식은 오는 5월 청소년 달에 시상할 계획이며, 대상으로는 경찰청장상을 비롯해 특별상인 교육부 장관상 등 상금과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협회는 행사를 일시적인 행사로 끝내지 않기 위해 선정된 영상물을 방송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파해 나갈 계획이며, 행사 홍보대사인 가수 아이유와 캐릭터 라바가 참여한 CF를 지하철, 시내버스 모니터를 통해 행사기간 송출할 계획이다.

공모전 수상자 모두에게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사인 ㈜다스텍에서 스마트 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kosia.org)를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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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대표 김홍선, www.ahnlab.com)은 25일 악성코드의 추가배포 징후를 포착하여 고객 및 개인 PC 사용자의 주의를 당부했다.

이번 악성코드의 추가 배포는 오늘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되었고 기업은 물론이고 개인용 PC(불특정 일반인) 대상으로 유포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안랩은 어제(24일) 오전 9시 경 변종을 발견하여 분석한 결과 1차 공격에 사용된 악성코드의 특징인 MBR(Master Boot Record) 파괴기능은 물론 C&C(Command & Control) 서버와 통신하는 백도어 설치기능이 추가되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3월 20일 방송사와 금융사의 전산망을 마비시킨 1차 공격은 내부 타이머로 공격시간대를 특정한 반면 이번 공격에서는 C&C(Command & Control) 서버와 교신하여 공격자가 원하는 시간대에 공격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특히 이 악성코드는 기존 백신의 진단/치료를 방해하는 기능이 있다.

안랩은 ASD엔진의 DNA기술을 이용하여 해당 악성코드를 이미 2013.03.20.07 엔진(20일 오후 9시 38분부터 배포)부터 이미 선제 대응이 가능했다.

안랩의 V3에 탑재된 ASD(AhnLab Smart Defense) 엔진에서는 해당 악성코드를 유포 하루 전 인 24일 오전 9시경에 수집하였으며, 관련 정부기관의 조치로 현재 악성코드 유포 사이트 및 C&C서버는 차단된 상태이다.

안랩의 관계자는“오늘 오전 10시 30분 ~ 오후 1시 45분까지는 수백 대 이상의 PC가 감염됐을 것으로 추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C&C서버가 차단되어 실행명령은 내려올 수 없으나 기존과는 다른 다양한 방식으로 변종 배포를 시도하고 있어서 기업뿐 아니라 일반 PC사용자들도 주의해야 한다.”며 “사람들이 많이 가지않은 취약한 웹사이트를 당분간 이용하지 않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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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모바캐스트 코리아(대표 김명균, http://www.mobcast.co.kr)는 실제 유럽 축구선수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모바사커’의 ‘2013 프리시즌’(베타서비스)를 3월28일(목)부터 시작 한다고 발표했다.

모바사커는 실제 유럽에서 플레이 중인 탑 클래스의 선수들을 영입하여 다양한 포메이션과 감독을 사용해 자신만의 전술로 세계 최강팀을 만들어 가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제 유럽 리그와 유사한 방식으로 리그가 진행되며, 1부 리그의 상위 팀들을 위한 챔피언스 리그도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매월 챌린지 및 친선 경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친구들과 선수를 트레이드도 가능하다.

금번 공개되는 ‘2013 프리시즌’은 유저에게 정식 서비스를 선보이기 전, 게임의 안정화 작업을 통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 하기 위함이며, 이번 ‘2013 프리시즌’에 참가한 유저의 각종 데이터는 공식 서비스에도 그대로 유지될 예정이다.

‘2013 프리시즌’의 발표에 따라 새롭게 단장한 공식 티져사이트 (http://mobsoccer.kr/landing/main)에서는 이메일 사전 등록을 한 유저에게 5,000원 상당의 게임 포인트와 레어선수 카드팩을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3월 28일 자정을 기준으로 마감된다.

모바캐스트 코리아 김명균 대표는 “모바사커는 iOS 와 Android 의 구분없이 모든 스마트폰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웹 베이스의 게임으로 디바이스에 별도 다운로드 및 설치가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며, 유저 편의를 위해 추후 앱버전도 순차적으로 공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국내 유저의 편의를 고려한 UI 변경과 유럽에서 활동중인 한국 선수들을 모바사커에서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 감성 케어를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모바사커’는 이번 베타테스트를 통해 모바일 웹버전을 오픈하고, 추후 안드로이드용 앱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플레이를 하고자 하는 유저는 스마트폰의 브라우저에서 모바사커를 검색하거나, 모바사커 공식 홈페이지(http://mobsoccer.kr)에 접속하여 간단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바사커’의 실시간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obsoccer)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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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과 한국 코카·콜라(대표 이창엽, www.cocacola.co.kr)가 청소년들의 행복한 미래 만들기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양사는 26일 SK텔레콤 본사에서 청소년들의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문화 마케팅’ 선도 협력 강화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청소년 행복·희망 캠페인 ‘SK텔레콤과 코카·콜라가 함께 하는 행복 프로젝트’를 오는 29일부터 6개월 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동통신/음료 업계 대표 기업 간 마케팅시너지, 공익 차원으로 확대

이 캠페인은 청소년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양사가 공동으로 발굴·진행하는 것으로, 이동통신/음료 업계 대표 기업 간 협력이 단순 마케팅을 넘어 공익 차원으로 확대된 것이다.

SK텔레콤과 한국 코카·콜라는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캠페인 활동을 펼쳐 왔다는 공통점이 있다. SK텔레콤은 파격적인 표현을 내세운 ‘TTL’ 캠페인을 통해 자유, 창의성으로 대표되는 청년문화 선도에 앞장선 바 있으며, 한국 코카·콜라 역시 2004년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한 젊은 층 대상 ‘Coke PLAY(코-크플레이)’ 캠페인에 약 750만 명이 참여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사는 스타들이 학교를 찾아가 자신의 청소년 시기 경험담을 들려주는 ‘행복한 수업’, 스타와 함께 체육대회, 콘서트를 즐기는 ‘행복 에너지 캠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행복한 장학금’ 등 청소년들의 ‘행복’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재미 전달하는 프로그램 풍성

SK텔레콤과 한국 코카·콜라가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행복한 수업’은 청소년들의 롤 모델로 꼽히는 인기 스타들이 전국 50여개 중·고교를 게릴라 형식으로 찾아가, 자신의 청소년기 경험에 기반한 성공 스토리를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의 강의 내용은 추후 SK텔레콤 블로그를 통해서도 제공된다.

스타와 함께하는 ‘행복 에너지 캠프’는 입시 경쟁, 학업 등으로 지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추첨을 통해 캠프에 참가한 1백여 명의 청소년들은 1박 2일 간 스타들과 함께 체육대회, 콘서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평소 청소년 문화 개선에 많은 관심을 가져온 인기 예능인 박명수, 하하, 노홍철, 정형돈 등이 흔쾌히 참여를 약속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양사는 경제적 사정으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고등학생 3백 명에게 총 3억 원 규모의 ‘행복 장학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특히 ‘행복한 수업’에 참여하는 개그맨 김준호 등 인기 스타들이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며 ‘행복 장학금’ 제공을 위한 기금 조성에 적극 참여하기로 해 그 의미가 더욱 커졌다.

SK텔레콤 김영섭 제휴사업본부장은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행복해야 우리 사회도 행복해진다는 취지에 양사가 공감하여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 코카·콜라와 지속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코카·콜라 김희영 마케팅총괄이사는 “청소년들의 생활과 밀접한 이동통신/식음료 업계 대표 기업간 협력을 통해, 한층 의미 있는 캠페인 결과를 도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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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T고객간 무제한 음성통화가 가능한 ‘T끼리 요금제’(22일 출시), 두 대의 기기까지 무료로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LTE 데이터 함께 쓰기’ 27일 출시를 기념해, ‘T끼리 무제한 Festival’ 프로모션을 4월30일까지 시행한다.

첫째, SK텔레콤 고객 누구나 ‘T끼리 요금제’ 또는 ‘LTE 데이터 함께 쓰기’를 지인에게 추천만 해도 추천인 모두에게 슈마커 신발 멀티샵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T끼리 친구를 소개합니다(T친소)’ 이벤트도 실시한다. SK텔레콤 고객 누구나 T world 홈페이지에서 지인에게 추천 SMS를 발송할 수 있다. 추천을 통해 신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도 슈마커 1만원 할인권을 받는다. 또한 신규 요금제로 가장 많이 가입시킨 추천인 상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1주일 무제한 경품을 제공한다.

둘째, ‘T끼리 요금제’ 또는 ‘LTE 데이터 함께 쓰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종일 영화를 무료 상영하는 ‘T끼리 무제한 Cinema Day’를 연다. 4월 13일, 14일 전국 5개 지역(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 CGV 극장에서 1개 상영관을 전일 대여해 영화 ’전설의 주먹’을 상영하고 팝콘과 음료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참여 고객은 T world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착순 마감된다.

셋째, ‘T끼리 요금제’ 모든 가입 고객과 가입 고객이 지정하는 SK텔레콤 고객 1인에게 각 1GB씩 총 데이터 2GB를 제공하는 ‘T끼리 데이터 1GB+1GB’이벤트를 실시한다.

SK텔레콤 T끼리 무제한 Festival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T world (www.tworld.co.kr) SKT-LTE(http://skt-lte.co.kr)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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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586’의 브랜드로 PC 시대를 개화시켰던 ‘펜티엄’이 최신 아이비브릿지 코어를 담아 화려하게 부활했다.

PC 시장은 크게 세 가지 영역으로 구분된다. 극단적인 고성능을 요구하는 고급형(하이엔드, 플래그십), 성능과 가격 사이에서 합리성을 추구하는 중급형(메인스트림), 경제성이 으뜸 가치인 보급형(엔트리 레벨) 등이 바로 그것이다.

이중에서 보급형 시장은 저렴한 가격에도 오피스나 캐주얼 게임, 멀티미디어 등을 활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어야 대박이 나는 곳이다. 그런데 이 영역에, 인텔 코어 i3/i5/i7 등에서 그 역량을 입증한 아이비브릿지 코어가 탑재된 펜티엄이 드디어 등장했다.

TDP 55W의 저전력에,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보다 더 뛰어난 경제성으로 무장한 펜티엄의 등장은 보급형 시장에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인텔 펜티엄 G2020, G2120, G2130 등 세 가지 모델은 LGA1155 메인보드 플랫폼과 맞물리면서 고가용성과 다기능까지 갖춰 꿈의 가격에 능력까지 갖춘 가정용 PC에 꼭 맞는 프로세서라는 평가다.

인텔 플랫폼에서 궁극의 ‘가격 대비 성능비’를 실현시킨 이번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 3종의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아이비브릿지 펜티엄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위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텔 펜티엄 G2020, G2120, G2130 3종을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총 30명에게 상품권의 행운이 찾아간다.

또 퀴즈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인텔 아이비브릿지 코어 탑재 펜티엄 프로세서의 모델명을 맞추는 퀴즈에서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계자는 “그동안 뛰어난 상품성을 입증한 아이비브릿지 코어가 담긴 펜티엄 프로세서가 가정용 조립PC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라며, “이번에 마련된 아이비브릿지 펜티엄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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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온라인 쇼핑몰 U+ Shop에서 LTE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LTE다모아’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 ‘LTE 다모아’는 모바일 HDTV ‘U+ HDTV’ (5,000원), 실시간 음악 콘텐츠 제공 ‘Mnet’ (5,500원), 영화 예매 할인 서비스 ‘티켓플래닛’ (2,000원), 개인형 미디어 클라우드 ‘U+ Box’ (3,000원), 통화연결음 ‘필링’ 및 벨/링 서비스(3,800원) 등 총 17,000원 상당의 서비스를 7,500원에 제공한다.

이에 따라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 Shop’에서 5월 31일까지 LTE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 중 LTE 62요금제 이상 가입자에게 ‘LTE 다모아’ 서비스를 가입일부터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절차 없이 자동 적용되며 3개월 이후 자동 해지 된다.

한편 LG유플러스가 18일 발표한 아웃도어 최강폰 카시오 지즈원을 이달 말까지 U+ Shop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씨게이트 외장하드 500G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 박병욱 신유통영업담당은 “LG유플러스 LTE폰 구매 고객에게 LTE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U+ Shop을 통해 LTE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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