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삼성전자가 지난 1월 미국 ‘소비자가전쇼(CES) 2013’에서 깜짝 공개했던 커브드 OLED TV에 대해 공인기관으로부터 업계 첫 화질 성능 인증을 받으며, OLED TV 분야에서 화질 주도권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세계적 권위의 공식 인증기관인 미국 ‘UL(Underwriters Laboratories)’은 삼성전자 커브드 OLED TV에 대한 성능 인증 평가를 진행하고 20일(현지시간) 인증서를 발행했다.

커브드 OLED TV는 휘어진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현존하는 최고의 TV 기술력과 화질이 총화된 차세대 TV로 평가받고 있는데, 삼성전자는 이번 UL의 화질 성능 인증까지 획득하면서 OLED TV시장에서 최고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UL은 이번에 색·휘도, 균일도 등에서 커브드 OLED TV가 가진 곡면 패널의 특성을 감안해, 평판 OLED TV와 다른 별도 평가기준을 적용했으며, OLED TV의 특성을 정확히 평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감성화질 평가법’도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85형 UHD TV ‘85S9’에 대해 미국 UL로부터 업계 최초로 UHD TV 인증을 받았으며, 최근 독일의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에서도 UHD TV 인증을 받아 전 세계 TV시장에 삼성 TV의 화질 기술력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또한, 삼성전자는 지난 18일 UL의 OLED TV 성능 인증과 함께 이번 커브드 OLED TV까지 연이어 세계 최초로 성능 인증을 획득하며 세계 TV시장 선도업체로서 다시 한 번 기술 리더십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인증을 받은 커브드 OLED TV는 휘어진 OLED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화면 몰입감을 극대화시키는 동시에 눈에 대한 부담을 줄여 주는 등 가장 진화한 형태의 TV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이효건 전무는 “이번 인증을 통해 업계 최고의 TV화질과 기술력을 보여 준 것” 이라며 “기존과 다른 방식의 새로운 TV인 만큼 완벽하게 검증받은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차세대 TV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Posted by VIJAYA
TAG tag1, tag2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디오 온·오프라인 쇼핑몰 ‘소리샵’(www.sorishop.com)이 세계적인 오디오 전문회사 ‘네임(Naim)’과 ‘레복스(Revox)’, ‘프로악(ProAc)’, ‘시스템 오디오(System Audio)’ 등의 제품을 직접 청음해 볼 수 있는 130평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매장을 서울 청담동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식 오픈한 청담점은 프리미엄 헤드폰 이어폰 복합 편집샵 셰에라자드를 확대 개편한 것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네임, 레복스 등 각종 고급 오디오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직접 소리를 들어보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전문 청음샵이다.

특히 청담점은 네임 최초 설립자인 줄리안 베레커가 디자인하고 전세계적인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는 최상위 라인 500 시리즈 및 Uniti 시리즈, Ovator S-600, S-400 플로어 스탠드 스피커 등 2억원 상당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모두 청음이 가능하다.

또한 독특한 디자인과 기발하게 구성된 제품들로 정평이 나있는 레복스 브랜드의 각종 스피커와 M100, S120 네트워크 리시버를 전시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ProAc, System Audio 등 전 세계를 대표하는 각종 프리미엄 하이파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소리샵 청담 매장은 여유롭고 편안하게 원하는 제품의 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청음샵”이라며 “매장에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음악을 들어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소리샵 청담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과천 본사 및 물류센터를 세워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더욱 철저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리샵 홈페이지(www.sorishop.com) 또는 전화(02-3272-8584)로 문의하면 된다.
Posted by VIJAYA
TAG tag1, tag2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글로벌 ICT 서비스 및 솔루션 제공업체인 다이멘션데이타는 IT시장 분석기관인 베르단틱스(Verdantix)의 그린 쿼드런트 지속가능한 기술 서비스 리포트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는 기업 지속가능성 분야에서의 헌신적인 실행력과 폭넓은 역량과 뛰어난 실적을 갖고 있는 7개의 기업과 함께 지명되었다. 올해는 다이멘션데이타가 베르단틱스에 기업 지속가능성 전략을 제출한 첫 번째 해이다.

그린 쿼드런드 지속가능한 기술 서비스 리포트는 글로벌 지속가능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16개의 선두기업을 종합적으로 비교, 분석한 것으로 이번 분석에는 1,830억 달러의 매출과 함께 조직을 대표하는 15개의 바이어가 제공한 정보가 수집되었다. 각 조직은 53항목의 설문을 완료하고 공급업체 인터뷰에 참가했다. 참가한 기업들은 부동산 에너지 시스템, IT 포트폴리오 에너지 시스템, 신 재생 에너지 시스템, 환경관리, 기후 변화 모델링 및 저탄소 배출 등의 분야에서 평가되었다. 또한 에너지 및 탄소 관리 등 전략적인 성공 요인에 대한 조직의 추진력도 평가대상에 포함되었다.

베르단틱스의 CEO인 데이비드 메트칼프(David Metcalfe)는 “다이멘션데이타는 부동산 및 IT 포트폴리오 에너지 시스템에서 최고의 역량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구축 환경과 지속가능성 포트폴리오에 걸친 광범위하고 심도 깊은 전문지식이 입증된 조직 중 하나다”라고 했다.

다이멘션데이타는 2012년 FIFA 월드컵을 위해 구축한 케이프 타운(Cape Town)의 그린 포스트 스타디움을 위한 통합 계측 시스템 설계 및 구현으로 그린 골 실버 지속 가능성상(Green Goal Silver Sustainability Award)을 인정받았다. 이뿐 아니라 에너지 관리 도구와 평가의 혁신적인 사용을 통해 데이터센터, 신재생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축적함으로써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다.

콜린 커티스(Colin Curtis), 다이멘션데이타 지속가능성의 그룹의 임원은 “고객의 출장, 에너지 절감 및 폐기물 감량을 돕는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구축한 지난 6년간의 경험은 당사가 지속성 문제를 해결하면서 고객과 더 많은 협업을 취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내부 지속성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외부 컨설팅도 책임지는 실행 리더인 베르단틱스와 다이멘션데이타의 전략이 일치한다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다. 우리 조직 내에서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을 구현함으로써 얻는 풍부한 경험을 고객에게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고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의 최고경영자(CEO)인 브렛 도슨(Brett Dawson)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고 그들의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을 돕기 위해 ICT의 힘을 활용하는 것이다. 지속가능성은 다이멘션데이타가 고객의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는 영역으로서 우리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다이멘션데이타의 이번 그린 쿼드런트의 리더로 선정된 것을 무척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것은 우리의 전략과 고객의 비즈니스 이점의 가시적 실현을 돕는 성공적인 증거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린 쿼드런트 지속가능한 기술 서비스(글로벌) 2013(Green Quadrant® Sustainable Technology Services (Global) 2013) 리포트는 여기를 참조하면 된다.

편집자 참고 사항

이번 연구에서 분석된 제공업체들은 연간 5억 달러 이상의 총 수익을 내고 있으며 최소 15개국에서 에너지, 환경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프로젝트, 운영을 대상으로 기술 서비스를 구현하는 역량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이 선택되었다.
Posted by VIJAYA
TAG tag1, tag2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고효율 고속 회복(fast recovery) 650V Rapid 1 및 Rapid 2 실리콘 다이오드 제품군을 출시했다. Rapid 다이오드는 인피니언의 초박형 웨이퍼 생산 전문 기술과 낮은 손실의 수직 구조에 의한 독창적인 셀 설계를 통합하여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신형 Rapid 다이오드 제품군은 SiC(silicon carbide) 다이오드와 에미터-제어 다이오드 간의 차이를 채워 인피니언의 기존 고전력 600V 및 650V 다이오드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며, 울트라패스트 및 하이퍼패스트 전력 실리콘 다이오드 시장에 적합하다. 매우 매력적인 가격대성능비로 최고의 효율, 낮은 EMI(electromagnetic interference) 특성, 초고속 역 회복 시간, 시스템 신뢰성 향상 등을 제공하는 신형 디바이스는 18kHz에서 100kHz 사이의 스위칭 주파수를 사용하는 고효율 애플리케이션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IGBT 전력 디스크리트 담당 마케팅 이사인 롤랜드 스틸(Roland Stele)씨는 “신형 Rapid 울트라패스트 및 하이퍼패스트 다이오드는 탁월한 효율, 인피니언의 검증된 품질에 기반한 신뢰성, 그리고 이상적인 비용대성능비를 제공한다.”면서 “Rapid 다이오드는 인피니언의 CoolMOS™ MOSFET 및 TRENCHSTOP™ 5 IGBT 디바이스와 함께 동작하도록 최적화되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완벽한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최적화된 VF를 제공하는 Rapid 1

인피니언의 Rapid 1 다이오든 제품군은 포워드 전압(VF) 이 1.35V로 온도변화에 대해 전압 변동이 안정적이며 최저 통전 손실 특성을 보장하면서 소프트 회복(soft recovery)기능을 제공하여 EMI 방출을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다. Rapid 1 제품군은 에어컨, 세탁기와 같은 주요 가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PFC(Power Factor Correction) 토폴로지 및 18kHz에서 40kHz 사이에서 스위칭 하는 태양광 인버터의 부스트 단에 최적화되었다.

최적화된 Qrr 및 trr을 제공하는 Rapid 2

Rapid 2 다이오드 제품군은 40kHz부터 100kHz 사이에서 스위칭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다. 낮은 역 회복 전하(Qrr)와 역 회복 시간(trr)을 제공하는 Rapid 2 제품군은 전력 스위치 턴-온 손실에 영향을 미치는 역 통전 효과를 최소화시켜 최대의 효율을 제공한다. Rapid 2는 서버, 통신용 정류, TV, 랩톱 전원 어댑터, 용접기 등에서 사용되는 PFC단을 타깃으로 한다. Rapid 2 다이오드는 인피니언의 CoolMOSTM MOSFET 및 TRENCHSTOPTM 5와 같은 고속 IGBT(Insulated Gate Bipolar Transistor)와 매우 효율적으로 동작한다.

공급시기

엔지니어링 샘플이 현재 제공되고 있으며 양산은 2013년 5월로 예정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제공된다: www.infineon.com/rapiddiodes.
Posted by VIJAYA
TAG tag1, tag2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스마트폰 관련 다양한 주변기기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유통해 온 이노이스코리아(http://www.sicron.co.kr)는 자체 브랜드 시크론(SICRON)의 평생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5핀 스트롱 플랫 컬러 데이터 케이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시크론(SICRON) 스트롱 플랫 컬러 데이터 케이블은 10가지 봄을 연상시키는 비비드 컬러(쓰리톤의 세련된 스트라이트) 로 차별화하여 유니크하게 디자인 하였으며, 마이크로5핀 USB 2.0 방식의 빠른 충전과 데이터 전송이 가능 하고 갤럭시, 옵티머스, 베가, 넥서스 등 다양한 기종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시크론(SICRON) 컬러 마이크로5핀 케이블은 고정틀을 최소화시킨 strong fiat color cable 고무 커넥터를 적용해서 일반 저가형 케이블 보다 커넥터 부분이 꺾이지 않아 매우 안정적이며, 선정리도 꼬임이 없어 깔끔하고 편리하다. 일반 칼국수 케이블의 2배 넗이, 평평하게 설계하여 단선위험을 줄이고 유연한 피복을 사용하여 안전하면서도 평생 사용 가능하다.

외형적으로는 길이 1M의 여유감 있는 길이로 불편함 없이 자유롭게 충전/데이터 연결이 가능 하도록 1M 의 넉넉한 길이를 제공 하고 있다.

시크론(SICRON) 스트롱 플랫 컬러 데이터 케이블은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이스코리아 서승구 대표는 “스마트폰이 보편화가 되면서 그에 따른 각종 액세서리들이 출시하고 있는 만큼 스트롱 플랫 컬러 데이터 케이블은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스마트 유저들에게 디자인과 경제성 두가지 모두 만족을 주는데 차별화하여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손에서 놓지 않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수품인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가정에서뿐 아니라 가방에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에 필수 아이템으로 나만의 패셔너블한 케이블로 더없이 좋은 상품이다.

시크론(SICRON) 스트롱 플랫 컬러 데이터 케이블은 2013년 3월 중에 온/오프라인을 통한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제품관련 문의 이노이스코리아 영업부 070-4349-4956
Posted by VIJAYA
TAG tag1, tag2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21~2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제29회 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3)’에서 삼성의 첨단 의료기기 경쟁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자회사 삼성메디슨, 최근 인수한 뉴로로지카와 함께 단일 부스를 꾸려 이번 KIMES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KIMES는 30여개국에서 약 1000개 기업들이 참여하고 관람객 규모가 6만여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건강관리 전문 전시회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엑스레이, 초음파 영상진단기, 체외진단기 등 20여종의 의료기기 전 제품군을 전시했다. 특히 지난 1월 인수한 미국 뉴로로지카의 이동형 컴퓨터 단층촬영(CT) 장비도 내놓고, 의료진단 시장의 확장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약 370㎡ 규모의 삼성전자 부스에서는 로봇기술을 접목한 소프트 핸들링 기능 등 첨단기술을 적용한 엑스레이 장비(‘XGEO GC80’)를 전면에 전시하고, 간단한 채혈을 거쳐 7분 이내에 간기능, 혈당, 신장기능 등과 관련 최대 임상화학 16가지 항목을 검사할 수 있는 체외진단기(‘LABGEO PT10’)도 선보였다.

삼성메디슨은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초음파 영상진단기(‘H60’)를 포함해 세계 최초로 21.5형의 선명한 발광다이오드(LED) 모니터를 장착한 고급형 초음파 진단기기(‘A30’) 등을 전시했다.

삼성전자 조수인 의료기기사업부장(사장) 겸 삼성메디슨 대표는 “진단 환경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삼성의 의지를 이번 전시회에서 적극 알릴 것”이라며 “앞선 IT·모바일 기술을 접목하는 한편, 각계 전문의들과 적극적인 연구 협력에 나서, 혁신적인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7~11일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유럽방사선학회(ECR) 학술세미나(Satellite Symposium)에 참가해, 삼성메디슨의 초음파 탄성 영상기술(엘라스토스캔)에 대해 소개했다.

‘엘라스토스캔’은 인체 내 종양이나 암으로 의심되는 부위의 단단함을 측정한 뒤, 각기 다른 색으로 나타냄으로써 악성유무를 손쉽게 알려주는 기술이다. 이번에 ‘엘라스토스캔’의 임상적 유용성에 대해 소개해, 발표장을 찾은 의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삼성전자는 향후 의료기기 개발뿐만 아니라 유방암 등 각종 질환에 관한 임상연구를 병행해, 사람들이 조기에 악성유무를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Posted by VIJAYA
TAG tag1, tag2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용을 보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한국교육방송공사(사장 신용섭 / www.ebs.co.kr / 이하 ‘EBS’)와 함께 애니메이션 제작 및 다큐멘터리 등 교육콘텐츠 부가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21일 양해각서를 교환하고 콘텐츠 제작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 중구 남대문로 LG유플러스 본사 이사회 회의실에서 LG유플러스 이상민 서비스플랫폼사업부장과 EBS 윤문상 부사장을 비롯한 양사 임원진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EBS와 함께 EBS가 직접 기획·제작하는 애니메이션 사업에 공동투자하고 다큐멘터리 및 캐릭터 제작 등의 콘텐츠 사업을 공동 추진하게 된다.

양사는 애니메이션 제작 사업의 조기 추진을 위해 작품 선정 및 세부 제작 일정 등을 협의할 전담 실무협의회를 3월 내에 구성하고 연내 최소 2개이상의 애니메이션 작품에 대해 공동 투자하여 제작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애니메이션 사업 외에도 다큐멘터리 등 교육 콘텐츠 공동제작과 각종 공연·이벤트 등 부가사업 투자를 적극 검토하여 LG유플러스가 보유한 IPTV ‘u+tv G’, 모바일 HDTV ‘U+HDTV’ 등을 통해 공동 제작되는 EBS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향후 교육플랫폼 기반사업을 단계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지난 1월 EBS와 온라인 교육사업 및 신규 교육사업 공동추진 협약을 체결하고 스마트러닝사업에 본격적으로 착수한 바 있다.

LG유플러스 서비스플랫폼사업부장 이상민 전무는 “이번 협약으로 EBS가 직접 제작하는 애니메이션 사업의 활성화는 물론, LG유플러스가 탈통신 중점과제로 추진하는 교육 콘텐츠 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며, “EBS가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에 대해 단순히 투자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LG유플러스가 보유한 폭넓은 통신망을 이용해 양사가 공동으로 투자한 콘텐츠를 보급하는데도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BS 윤문상 부사장은 “그동안 EBS는 양질의 유아교육 콘텐츠를 제작·방송하여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 성장에 기여해왔다”며 “LG유플러스의 마케팅 역량과 EBS의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접목해 다양한 우수 글로벌 교육 콘텐츠를 제작·보급하고 애니메이션 시장 활성화를 이끌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Posted by VIJAYA
TAG tag1, tag2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정부는 언론·금융 6개社의 PC·서버 32,000여대가 피해를 당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민·관·군 사이버위협 합동대응팀’을 중심으로 원인 분석과 피해 확산 차단에 주력하고 있다.

악성코드 분석과 피해PC 복구를 통해 침입 경로 및 공격 기법 등 해커 실체 규명에 주력하고 있으며, 완전 정상화에 최소 4~5일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민·관·군 합동대응팀’ 주관으로 악성코드 분석결과, 피해 6개社 모두 동일 조직에 의해 공격이 자행된 것으로 판단하고 있으나 공격 주체는 지속 추적 중에 있다.

금번 사고는 피해社의 업데이트 관리 서버가 해킹되어 이를 통해 내부 PC가 대량 감염된 것으로 분석하였다.

현재는 피해 서버·PC의 로그기록과 현장에서 채증한 악성코드 추가 분석을 통해 공격주체를 파악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농협 시스템에 대한 분석 결과, 중국 IP(101.106.25.105)가 업데이트 관리 서버에 접속하여 악성파일을 생성했음을 확인하였다.

또한, 추가 피해 차단을 위해 안랩·하우리 및 잉카인터넷 등 백신업체와 협조, 전용 백신을 긴급개발하여 한국인터넷진흥원 보호나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무료 배포한 한편, 국가·공공기관, 교통·전력 등 국가기반시설, 금융사, 병의원 등 주요기관에 대해 백신 업데이트 서버는 인터넷과 분리토록 하고, PC는 부팅시 CMOS에서 시간 설정을 재조정토록 하는 등 피해 차단 요령을 긴급 전파하였다.

추가 공격에 대비하여 국토부(건설, 교통), 지경부(에너지), 행안부(정부통합전산센터), 국정원 등 주요 기반시설에 대한 긴급 보안점검을 실시하였으며, 이상이 없음을 확인하였다.
Posted by VIJAYA
TAG tag1, tag2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용을 보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