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 유니크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는 레이블럭(LAYBLOCK)이 삼성전자 갤럭시 S4를 위한 패션&디자인 아이템 두 가지를 선보였다. 갤럭시 S4를 더욱 빛내줄 레이블럭 데일리 이지 클래식, 플립 사피아노 케이스는 가죽 소품 전문 핸드메이드 브랜드의 정성이 듬뿍 담겨있다.

레이블럭 데일리 이지 클래식(Daily Easy Classic)과 플립 사피아노(Flip Saffiano) 케이스는 모두 100% 천연 가죽을 장인의 손길로 다듬어 정성스럽게 만든 플립커버형 케이스다. 데일리 이지 클래식 케이스는 천연 가죽을 화학약품 대신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가공해 만든 제품으로 친환경 소재를 찾는 이들에게 사랑받을 만한 제품이다. 플립 사피아노 케이스는 소가죽에 빗살 무늬를 찍어 스크래치나 마모에 강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명품 브랜드 가죽 제품에서 자주 쓰이는 방법으로 만들어졌다.

가죽 제품의 완성도는 가죽을 자른 단면을 얼마나 꼼꼼하게 처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보통 저가가죽 제품들은 엣지코트(기리메) 마감을 1~2번으로 끝내지만 브랜드 제품은 3~4회, 명품이라면 5번 이상 작업해 가죽의 내구성과 질감을 높인다. 레이블럭 천연 가죽 케이스는 수작업으로 기리메칠을 하고 말린 다음 다시 올리는 작업을 4~5회 반복해서 만들어진다. 손이 많이 가고 엄청난 비용과 시간이 소모되지만 제품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레이블럭의 고집이다.

데일리 이지 클래식 케이스는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를 썼을뿐 아니라 내부도 알차다. 플립 커버에 신용카드, 교통카드, 명함을 넣을 수 있는 3개의 포켓이 있고 카메라와 스피커를 위한 홀을 정확하고 깔끔하게 재단해서 만들었다. 색상은 모두 11가지(모카브라운, 카멜브라운, 다크초코, 베지터블브라운, 로즈핑크, 코랄블루, 퍼플, 민트, 베이비핑크, 핫핑크, 네이비사피아노)로 다양하다.

플립 사피아노 케이스 역시 부드러운 천연 가죽 안감으로 갤럭시 S4를 부드럽게 감싸고, 플립 커버에 카드 수납 포켓 2개와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카메라와 스피커 홀도 고급스럽게 마감되어 있다. 컬러는 클래식네이비, 팝핑크, 실크블루, 리얼골드, 럭셔리퍼플, 쉬크블랙까지 모두 6가지 색상이 있다.

레이블럭 이갑현 대표는 “갤럭시 S4 출시에 맞춰 천연 가죽의 질감과 고급스럽게 마감된 케이스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데일리 이지 클래식과 플립 사피아노 케이스를 출시했다”며 “최신 스마트폰을 단순히 보호하는 것을 넘어 실용성을 갖춘 패션 아이템으로 승화시킨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레이블럭은 갤럭시 S4 케이스 출시를 기념해 가죽케이스 구매 고객에게 가죽 스트랩을 선물한다. 또한 가죽 위에 자신만의 문자를 새겨 주는 이니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랑의 메시지, 연인이나 친구의 이니셜을 찍어 선물한다면 더욱 가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레이블럭 갤럭시 S4 데일리 이지 클래식과 플립 사피아노 케이스의 소비자가격은 5만9000원으로 레이블럭(www.layblockshop.co.kr), 무아스(www.mooas.com)를 비롯해 여러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Posted by VIJAYA
TAG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04.26 00:20 신고

    헐 벌써 나오나요?

이전버튼 1 2 3 4 5 6 7 8 9 10 ··· 24 이전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