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지난해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용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GRAVITY RUSH’와 ‘라그나로크 오디세이(Ragnarok Odyssey)’의 BigHit판을 4월 25일(목)에 발매한다.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GRAVITY RUSH’는 중력을 조작하여 3D공간을 활보하는 독특한 컨셉의 중력 액션 게임으로, PS Vita의 모션센서를 살린 완전히 새로운 “중력 궤도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중력을 자유롭게 조작하고 건물의 벽이나 천장, 공중 등 화면에 보이는 모든 공간을 활보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특한 세계관이 뚜렷한 OLED 디스플레이로 표현되어 압도적인 비주얼을 체험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이명진의 만화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을 계승한 PS Vita용 스핀오프 작품으로, PS Vita의 성능을 활용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최대 4인의 멀티 플레이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특징이다.

특히, 올해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한글 자막판의 출시를 앞두고 있어, 미리 게임의 세계를 경험해보고 싶은 유저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GRAVITY RUSH’와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BigHit판의 희망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BigHit판 출시는 PS Vita를 대표하는 한글화 타이틀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로, SCEK는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던 타이틀에 대한 BigHit판 발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Posted by VIJAYA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