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납작하면서도 쫀쫀한 느낌 탓에 ‘칼국수 이어폰’이라고 불리는 플랫 케이블 이어폰. 납작한 플랫 케이블로 선이 엉키지 않고, 귀에 쏙 들어가 차음성이 뛰어난 커널형 이어폰 시장에 강자가 등장했다. 100년 이상의 전통과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독일 브랜드 ‘DUAL’이 더욱 새로운 감각과 제품력으로 무장한 페인티드튠2를 내놓은 것.

페인티드튠2를 수입·판매하는 ㈜남성은 “페인티드튠 시리즈는 처음 물감 형태의 제품 패키지와 가격대비 좋은 성능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하는 페인티드튠2는 전작의 아이디어를 유지하면서도 단단하고 타격감 있는 베이스,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이 뛰어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고급화에 주력한 페인티드튠2는 엉킴 방지를 위해 5mm 플랫 케이블을 채택했다. 알루미늄 하우징은 앞과 뒤를 각각 CNC 가공으로 손수 깎아냈다. 또 이어폰을 사용한 후 넣고 다닐 수 있는 물감 튜브 파우치는 실리콘 재질로 변경됐다. 손쉽게 정리할 수 있는 스트랩이 추가됐는데 페이티드튠 케이블 정리에 최적화된 이 스트랩은 현재 디자인 의장권 출원 중이다.

제품 자체로는 기본 M사이즈에 더해 XS, S, M, L 등 4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을 구성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이미 구성돼 있는 한 쌍의 이어팁과 함께 가장 많이 쓰는 M사이즈 이어팁을 한 쌍 추가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를 한층 제고한 것이다.

이전 버전에는 없었던 오렌지 컬러가 추가됐으며 화이트 컬러의 케이블과 페인티드튠1에 마이크를 추가한 버전이 6월 경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남성 측은 페인티드튠2 론칭을 기념해 4월 말까지 자체 쇼핑몰(http://www.dualav.kr/)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 가입시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11%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를 따지는 스마트 소비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Posted by VIJAYA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