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벤큐(BenQ)가 WCS코리아시즌1 GSL(WCS Korea Season1 GSL)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벤큐는 팀 리그인 2013 BenQ GSTL 시즌1의 타이틀 스폰서 뿐 아니라 개인 리그까지 후원하게 되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 높은 스타크래프트2 리그를 모두 후원하게 되는 셈. 벤큐는 빠른 응답속도와 블랙이퀄라이저 등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게이밍 모니터를 경기용으로 제공한다.

벤큐 게이밍 모니터 XL시리즈는 144Hz 주사율, 인풋렉 최소화, 블랙이퀄라이저 기술 등을 탑재하여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게임 및 멀티미디어 용도로 뛰어난 GW시리즈도 주목할 제품. 최근 27형 모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정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홍보팀 김재원 대리는 “벤큐는 게이밍 모니터 전문 기업으로 오래 전부터 국내외 게임 대회와 프로게임단 스폰서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월드 오브 탱크, 리그 오브 레전드, 서든어택, DOTA2 등 곰TV가 주최하는 모든 프로 리그를 통해 게이머들과 만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4일부터 공식 일정을 시작한 WCS 코리아시즌1 망고식스 GSL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TV(대표 곽정욱, http://krgomtv.net)를 통해 방송된다. 최근 출시된 스타크래프트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총 32명의 선수들이 챔프의 자리를 노린다.

관련 문의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벤큐 모니터 국내 공식 총판 서린씨앤아이 02-717-0961
Posted by VIJAYA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