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모바일 MMORPG 게임 던전 판타지가 식목일인 5일 오늘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폰 게임 전문업체 ㈜레몬(대표 윤효성)은 4월 5일 식목일에 티스토어에서 오늘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식목일 단 하루 티스토어를 통해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설치하고 신규계정을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실시간으로 지급한다.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은 파란가방 확장과 만물의 물약 15일분이다. 파란가방 확장 아이템은 던전 판타지가 제공하는 인벤토리를 영구적으로 제공하여주는 아이템으로 신규 유저의 경우 가장 필요로 하는 아이템이다. 만물의 물약 아이템의 경우 별도 판매 없이 VIP패키지 내에만 포함된 아이템으로 15일 동안 모든 스테이터스를 상승 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계정과 캐릭터를 생성하여 게임 월드존에 접속하는 유저는 게임 내 우편을 확인하면 티스토어 이벤트 물품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유저의 경우도 신규 계정을 생성하면 최초 생성 캐릭터에게 실시간 지급되며 다른 캐릭터로의 이전은 불가능하다.

던전 판타지는 3월 28일 밀리언아서를 제치고 티스토어 게임 부문 1위를 달성하였으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티스토어에 접속(http://tsto.re/0000301086)하여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레몬 윤효성 대표는 “이번 티스토어 오늘만 무료 이벤트는 티스토어 1위를 기념하여 던전 판타지를 사랑하여주시는 티스토어 유저들을 위하여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직접적으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이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MMORPG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으로 티스토어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이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VIJAYA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