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모바일 네이트가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이용자 손길잡기에 나섰다.

최근 유무선 개편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는 SK컴즈(대표 이한상)가 네이트, 싸이월드 메인 페이지 개편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네이트앱4.0을 5일 공개했다.

네이트앱 4.0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정보와 콘텐츠 큐레이션 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두드러진 특징이다.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영역’. 이용자의 검색 내역을 기반으로 해당 단어와 연관된 뉴스/트위터 등의 정보를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해 보여줌으로써 이용자들은 종전처럼 재 검색의 수고를 덜고 보다 편리하게 관련 정보를 받아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오늘의 운세/날씨/웹툰 등도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제공된다.

유선 네이트에 우선적용 돼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이슈 UP’도 모바일 속으로 들어왔다.

다양하고 트랜디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슈 UP’은 콘텐츠 큐레이션 기능을 적용,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과 사용자가 더욱 편하게 인터넷 이용이 가능토록 컴팩트한 사용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키워드 중 주제별 우수 콘텐츠만을 엄선해 이미지/동영상 형식으로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최신 관심사를 더욱 빠르게 접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 모바일에서 많이 이용하는 웹툰과 동영상을 네이트 앱 메인에 전면 배치해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해당 콘텐츠에 접근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뉴스 영역에 ‘투데이 베플’을 새롭게 추가하고, 네이트 판 화면을 보다 넓게 확대하는 등 보는 재미뿐 아니라 가독성까지 증대시켰다.

SK컴즈 김홍 본부장은 “네이트 메인 개편에 맞춰 네이트앱도 모바일 환경에 보다 최적화된 모습으로 변모했다”며 “네이트의 강점인 뉴스와 판 외에도 개인 맞춤형 정보,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해 네이트만의 차별화된 모습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트앱 최신버전을 다운받은 후 스토어에 리뷰를 작성하고 nateapp@nate.com으로 스토어 아이디와 네이트 아이디를 보낸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 스타벅스커피(4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22일까지이며 아이폰용 네이트 앱4.0은 차주 출시 될 예정이다.
Posted by VIJAYA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