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28일, 현지 시각으로 지난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미국 보스톤에서 열린 ‘PAX EAST 2013’ 행사에서 Xbox 360 독점 프랜차이즈 블록버스터 타이틀 ‘헤일로 4(Halo 4)’의 멀티 플레이 전용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헤일로 4’의 개발사인 343 인더스트리는 ‘PAX EAST 2013’을 통해 ‘헤일로4’의 인피니티 멀티 플레이어와 관련, ‘헤일로 4 멀티 플레이어: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패널을 개최했다.

343 인더스트리는 패널을 통해 곧 업데이트 될 총 두 개의 멀티 플레이 콘텐츠를 공개했다. 첫 번째는 레벨 랭킹 시스템인 ‘경쟁 스킬 랭크(Competitive Skill Rank, 이하 CSR)’로, 이용자는 멀티 플레이어 대전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CSR 랭킹을 1위부터 50위 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과 비슷한 실력을 가진 타 유저들을 비교, 측정할 수 있으며, 자신의 CSR 랭킹을 헤일로 웨이포인트 내 플레이어 정보에서 확인할 수도 있다.

다음으로 343 인더스트리는 유저들이 대규모로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맵 ‘포지 아일랜드(Forge Island)’ 라이브 데모를 시연했다. 이용자는 제작 툴인 ‘포지 크리에이터(Forge creators)’를 통해 다양한 지형, 지물과 건물을 무한한 범위의 멀티 플레이어 맵을 생성하거나 탐험할 수 있으며, 위 콘텐츠는 4월 11일 Xbox LIVE에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이번 패널에서는 ‘헤일로 4’의 인피니티 멀티 플레이어에서 새롭게 개선될 부분 중 일부도 공개됐는데, 343 인더스트리는 혁신적인 신규 맵과 게임 타입이 포함될 신규 캐슬맵 팩과 워 게임 론칭 이후 달성된 몇 가지 하이라이트들과 지표를 소개하기도 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임승호 차장은 “화려한 볼거리, 탄탄한 스토리, 획기적인 멀티플레이 경험으로 무장한‘헤일로 4’는 출시 이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올 해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콘텐츠를 소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일로 4’는 지난 2012년 11월 6일 전체한글화로 출시됐으며, ‘헤일로 4’ 이후의 스토리를 그리고 있는 ‘스파르탄 옵스(Spartan ops)’를 출시 이후 꾸준히 제공해 왔다. 게임의 일반판 가격은 58,000원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www.halo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VIJAYA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