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모바일 IPTV 서비스 ‘U+ HDTV’를 통해 2013 프로야구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에 따라 ‘U+ HDTV’ 이용 고객들은 스포츠 채널 SPOTV 4개 채널(1~4)에서 오는 9월까지 열리는 프로야구 전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U+ HDTV는 데이터 송수신이 원활한 지역에서는 HD급 고화질 영상을 전송하고 음영지역에서는 낮은 화질로 데이터를 자동 변환하여 전송해주는 ‘Adaptive’ 방식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해 경기 주요 장면들을 언제 어디서나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U+ HDTV는 LTE가입자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회원가입만 해도 영화VOD 2편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월 5천원의 정액서비스에 가입하면 40여개 실시간 채널과 영화/애니메이션/TV다시보기 등 2만 2천여개의VOD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박준동 컨텐츠사업담당은 “전국의 700만 야구팬들이 프로야구 시즌 동안 편리하게 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SPOTV채널을 4개로 확장해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LG유플러스의 안정적인 LTE네트워크와 U+ HDTV의 차별화된 기술을 이용해 경기를 생생하게 중계할 것”이라고 밝혔다.

Posted by VIJAYA
TA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