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스마트폰 MMORPG ‘던전 판타지’가 티스토어 게임부문 1위에 올랐다.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 레몬(대표 윤효성)은 3월 28일 스마트폰 MMORPG게임 ‘던전 판타지’가 티스토어 게임부문에서 인기게임 밀리언아서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던전 판타지’는 MMORPG의 본연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한 완벽한 모바일 MMORPG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아이폰 유저나 안드로이드 유저 누구나 같이 즐길 수 있는 아사드, 라이트윙, 루체 등 3개의 통합서버를 운영 중에 있으며 현재 30만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던전 판타지는 기존의 모바일 MMORPG가 MO형태의 던전 플레이 위주였던 것과는 달리 광대한 전장에서 수많은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진정한 MMORPG이다. 특히 샤모나 등 총 7개의 필드 레이드몹의 대규모 단체사냥과 보스몹과의 치열한 사투는 이 게임의 백미로 불린다.

던전판타지는 3월 31일까지 45레벨 달성시 계정당 50LP를 즉시 지급하여 주는 ‘걷지말고 뛰어라!!런닝맨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이와는 별도로 경험치 버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레몬의 윤효성 대표는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티스토어 시장에서의 1위 달성은 모두 던전 판타지 유저들의 사랑 속에서 이룬 결과”라며 유저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현재 외국에서 수입된 TCG 장르의 게임의 유행 속에서 국내 자체 기술로 개발한 MMORPG 장르 게임의 1위는 다른 많은 국내 개발사에게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MMORPG 게임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티스토어(http://tsto.re/0000301086)와 함께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에서도 서비스 중이며 이벤트 및 각종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VIJAYA
TAG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