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13년도 프로야구 시즌에도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해설을 골라 시청할 수 있는 편파중계 서비스를 개막전 경기 첫날인 30일부터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올레tv 편파중계 서비스는 간편한 리모컨 조작만으로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해설을 선택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이다. olleh All-IP 기반으로 올레tv 뿐만 아니라, 올레tv now를 통해 PC와 태블릿PC 및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해, 지난 ‘12년 시즌에는 2천만 여 건의 시청횟수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KT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레tv 편파중계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보다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올레tv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유의 자막, CG(Computer Graphics)등의 효과 및 매 경기 전, 양 팀의 이전 경기 하이라이트 장면과 전력 분석을 제공하는 프리뷰(Preview)쇼 등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콘텐츠가 다양하게 추가 됐다.

KT Product1본부 고윤전 상무는 “2013년도 프로야구를 지켜보는 또 하나의 재미를 안겨줄 올레tv 편파중계 서비스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며, “앞으로도 올레tv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보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레tv 2013 프로야구 편파중계 서비스는 올레tv 52번 채널 또는 올레tv now를 통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Posted by VIJAYA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03.29 16:50

    당신은 접대하고 당신은 여전히​​ 스마트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2. 2013.03.29 16:50

    당신의 자세한 내용을 캔트 기다립니다. 이 정말 대단한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