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글로벌 멀티미디어 전문 기업 판도라TV(대표 최형우, www.pandora.tv)가 자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인터페이스(UI) 개편 및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스마트 환경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제목이나 영상 정보가 부각되었던 기존 UI에 비해 사용자 편의와 영상 자체에 초점을 맞춘 직관적이고 세련된 UI로 전면 탈바꿈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인 화면에서 100개의 영상 리스트를 한 번에 볼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또한 ‘테이크아웃 플레이’ 기능을 통해 판도라TV의 깨끗하고 선명한HD 영상을 자신의 모바일 기기에서 끊김 없이 감상할 수 있는 스트리밍 재생을 지원한다.

‘테이크아웃 플레이’는 유료 서비스로 부분 결제 방식을 적용하였다. 이용권을 구매한 회원은 네트워크 사용 우선권을 갖기 때문에 고용량, 초고화질 HD영상을 버퍼링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여기에 멀티태스킹 기능도 지원한다. 영상을 재생하는 도중 다른 앱을 실행해야 할 경우 영상에 나타나는 오디오 버튼을 클릭해 음성은 지속적으로 재생될 수 있도록 하였다. 예를 들어, 강의를 보다가 단어를 검색할 때, 뮤직비디오 등의 음악을 재생하다가 가사를 찾고 싶을 때 요긴하게 쓰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판도라TV 노양래 서비스 부문장은 “판도라TV 모바일 앱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버퍼링이 생기고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등 고화질 영상을 볼 때 느꼈던 불편함을 모두 해소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하며 “모바일을 통해 동영상이나 TV를 시청하는 ‘움직이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만큼 판도라TV도 사용자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 구현을 위해 앞으로 끊임 없이 변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부분 결제 서비스는 오는 4월 30일까지 오픈 할인 특가를 적용한다.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iOS버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Posted by VIJAYA
TAG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