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5.3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옵티머스 G Pro’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옵티머스 G Pro와 함께하는 30일간의 비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접수는 오늘부터 내달 7일까지로 ‘옵티머스 G Pro’ 홈페이지(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index....)에서 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5.3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을 사용중인 고객들은 ‘옵티머스 G Pro’를 사용해 보고 싶은 특별한 사연을 올리면 된다. LG전자는 총 200명의 당첨자를 4월 10일 홈페이지 및 개별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통해 눈동자 인식 UX가 추가로 탑재된 ‘옵티머스 G Pro’가 제공된다. LG전자는 사용자가 화면에서 눈을 떼면 동영상 재생이 일시 정지되고 화면을 보면 영상이 다시 재생되는 ‘스마트 비디오’, 동영상 촬영뿐 아니라 사진 촬영 시에도 피사체(상대방)과 촬영자를 하나의 화면에 함께 담는 ‘듀얼 카메라’ 등을 내달 중 ‘옵티머스 G Pro’에 탑재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LG전자 MC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것”이라며 “수준 높은 한국의 소비자들로부터 대화면 스마트폰의 새 기준을 당당하게 인정받을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Posted by VIJAYA
TA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