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자사 부스 사이즈와 전시 모델 수에 있어 역대 최대의 규모로 참가하는 이번 2013 서울 모터쇼에, 총 12종의 포드와 링컨 모델을 선보인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올 여름 공식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중형 세단 올-뉴 링컨 MKZ와 올-뉴 링컨 MKZ 하이브리드를 공개한다.

국내 수입차 업계 내에서 가장 신차 비중이 높으면서도, 전례 없이 확대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포드코리아는 뉴 포커스 TDCi 디젤, 퓨전 하이브리드, 올-뉴 링컨 MKZ, 올-뉴 링컨 MKZ 등 총 네 종의 2013년 신차를 공개하며 이번 모터쇼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포드의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은 세계적인 수준의 모델 포트폴리오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자 하는 포드코리아의 계획을 직접 확인하게 될 것”이라며, “2013 서울모터쇼는 강화된 퍼포먼스와 더욱 섬세해진 디자인, 고연비, 친환경으로 대변되는 포드와 링컨의 리더십을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럭셔리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 올-뉴 링컨 MKZ

링컨의 최신 중형 프리미엄 세단 ‘올-뉴 링컨 MKZ’는 50여명의 디자이너, 장인 그리고 기술자들로 구성되어 새롭게 건립된 링컨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첫 번째로 탄생시킨 디자인의 결정체로 올 여름 아시아 최초로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올-뉴 링컨 MK는 스타일과 가치라는 측면에서 링컨의 미래를 대변하는 모델로서, 직관적이고 뛰어난 디자인과 함께 목적성이 분명한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겸비했으며, 타 모델을 압도하는 세계 최대 크기의 개폐식 글래스 루프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엔진, 트랜스미션, 차량의 바디와 섀시 등을 모두 연결, 드라이빙에 대한 모든 기능을 종합적으로 제어함으로써 링컨만의 전혀 새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링컨 드라이빙 컨트롤, 유려하면서도 구조적으로도 더 완성도 높은 콘솔 디자인을 가능케 한 버튼식 변속 시스템 등 혁신적인 요소들이 적용되었다.

올-뉴 링컨 MKZ는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Active Noise Control)과 우드 트림, 풀 LCD 디스플레이와 앞좌석 온열히트, 싱크(SYNC®) 및 마이 링컨 터치 등을 탑재, 뛰어난 정숙성과 잘 정돈된 느낌의 실내 공간을 연출했다.

한편, 이 모든 프리미엄에 덧붙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연비 효율로 무장한 올-뉴 링컨 MKZ 하이브리드 역시 이번 모터쇼를 통해 공개된다. 올-뉴 링컨 하이브리드는 대부분의 동급 하이브리드 모델을 크게 앞지르는 복합 19.0km/L (45 mpg, 미국 공인연비 기준)의 연비를 실현했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 연비 기술

포드는 한국 시장에서 연비를 중시하는 고객을 겨냥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포드는 이번 모터쇼에서, 다수의 엔진상 수상에 빛나는 에코부스트 엔진을 장착한 다양한 모델과 함께 새로운 하이브리드 기술과 디젤 기술도 선보여, 이번 모터쇼를 통해 수입차 시장 고객들에게 가장 넓은 선택을 폭을 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작년 한국 시장에 선보인 퓨전과 이스케이프에 탑재된 다운사이징의 차세대 기술 ‘에코부스트 엔진’은 차원이 다른 파워와 함께 고연비를 실현하는 엔진으로서, 2013년까지 국내에 선보이는 90%의 차량에 장착될 예정이다.

포드의 연비 리더십을 반영한 올-뉴 퓨전 하이브리드

올-뉴 퓨전 하이브리드는 이번 모터쇼에서 선보이는 포드의 또 하나의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올-뉴 퓨전 하이브리드는 기존 2.5L 엔진의 퍼포먼스를 유지하면서도 사이즈를 줄인 2.0 직렬 4기통 최신형 앳킨슨 사이클 엔진을 장착했다. 신형 리튬이온 배터리 채용으로 차량 무게가 줄고 파워는 더 강력해져, 전기 전용 모드에서의 최고속도가 75Km/h에서 99Km/h로 향상되었으며, 동급 최고의 연비를 실현했다.

또한 올-뉴 퓨전 하이브리드는 포드만의 독특한 스마트 게이지가 제공되는데, 주행 시 나뭇잎 표시로 운전자에게 연료 효율 상황을 알리는 에코가이드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운전자 스스로 경제적인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터쇼 통해‘머스탱 쉘비 GT 500’, ‘뉴 포커스 TDCi 디젤’ 등 총 12종 소개

올-뉴 링컨 MKZ와 링컨 MKZ하이브리드, 올-뉴 퓨전 하이브리드 외에 포드코리아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스포츠카의 전설이자 머슬카의 상징인 ‘머스탱 쉘비 GT 500’도 공개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머스탱 쉘비 GT 500은 디자인과 성능 모든 면에서 최고의 머스탱을 기다려온 국내 스포츠카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기 충분한 모델이다.

뿐만 아니라, 17km/L의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와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의 유럽형 디젤 모델 뉴 포커스 TDCi와 포드의 간판 대형 SUV 2014년형 익스플로러와 함께 올-뉴 퓨전, 이스케이프, 머스탱, 토러스도 이번쇼에 선보여질 예정이며, 링컨 MKZ와 함께 링컨 라인업을 완성하는 풀 사이즈 세단 링컨 MKS, 크로스 오버 유틸리티 차량(CUV) 링컨 MKX도 공개된다.

서울 모터쇼는 3월 29일에서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Posted by VIJAYA
TAG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03.29 16:56

    당신이 여기에 온 것을 좋아 당신이 말을 당신이 말한과 방법 사랑 해요.

  2. 2013.03.29 16:56

    매우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정말 유익한. 나도 같은 주제를 읽은 모든 블로그의이 사람은 실제로 계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