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80586’의 브랜드로 PC 시대를 개화시켰던 ‘펜티엄’이 최신 아이비브릿지 코어를 담아 화려하게 부활했다.

PC 시장은 크게 세 가지 영역으로 구분된다. 극단적인 고성능을 요구하는 고급형(하이엔드, 플래그십), 성능과 가격 사이에서 합리성을 추구하는 중급형(메인스트림), 경제성이 으뜸 가치인 보급형(엔트리 레벨) 등이 바로 그것이다.

이중에서 보급형 시장은 저렴한 가격에도 오피스나 캐주얼 게임, 멀티미디어 등을 활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어야 대박이 나는 곳이다. 그런데 이 영역에, 인텔 코어 i3/i5/i7 등에서 그 역량을 입증한 아이비브릿지 코어가 탑재된 펜티엄이 드디어 등장했다.

TDP 55W의 저전력에,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보다 더 뛰어난 경제성으로 무장한 펜티엄의 등장은 보급형 시장에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인텔 펜티엄 G2020, G2120, G2130 등 세 가지 모델은 LGA1155 메인보드 플랫폼과 맞물리면서 고가용성과 다기능까지 갖춰 꿈의 가격에 능력까지 갖춘 가정용 PC에 꼭 맞는 프로세서라는 평가다.

인텔 플랫폼에서 궁극의 ‘가격 대비 성능비’를 실현시킨 이번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 3종의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아이비브릿지 펜티엄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위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텔 펜티엄 G2020, G2120, G2130 3종을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총 30명에게 상품권의 행운이 찾아간다.

또 퀴즈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인텔 아이비브릿지 코어 탑재 펜티엄 프로세서의 모델명을 맞추는 퀴즈에서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계자는 “그동안 뛰어난 상품성을 입증한 아이비브릿지 코어가 담긴 펜티엄 프로세서가 가정용 조립PC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라며, “이번에 마련된 아이비브릿지 펜티엄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Posted by VIJAYA
TAG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