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방한중인 플뢰르 펠르랭 프랑스 중소기업 · 혁신 · 디지털 경제 장관이 자사를 방문, 다양한 ICT사업 관련 심도 있는 논의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계인 펠르랭 장관은 투자 관련 고위 관료 및 프랑스 유망 중소기업 대표들과 함께 한국을 방문 중이며 한국일정 첫날인 25일 기업 중 최초로 SK텔레콤을 방문해 하성민 CEO 등 회사 관계자들의 따뜻한 환영을 받았다.

이날 오후 SK텔레콤 본사에서 가진 비즈니스 회의에서 펠르랭 장관은 프랑스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200억 유로 규모의 초고속 광통신망 구축 계획과 함께 클라우드 컴퓨팅, 헬스케어, 스마트 러닝 등 디지털 경제 활성화 방안, 파리시내 개발 프로젝트인 ‘Grand Paris’에 대해 설명하고 SK텔레콤에 투자 등 사업 참여를 요청했다.

이에 하성민 CEO는SK텔레콤 계열이 보유한 세계적인 ICT 기술력 및 사업 역량에 대해 설명하는 한편 그 동안 추진했던 다양한 융합형 창조 산업 추진 사례를 소개하는 등 프랑스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한편 펠르랭 장관은 회의에 앞서 스마트로봇, 스마트빔, 헬스온, Giga 인터넷 서비스 등 SK텔레콤의 다양한 ICT솔루션들을 직접 체험했으며, 각 기술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하였다.

Posted by VIJAYA
TAG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