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www.uplus.co.kr)가 국내 최초 ‘Full HD’ IPTV u+tv G와 옵티머스G Pro(LG-F240L)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Full HD를 Full 패키지로 즐겨라’ 이벤트를 4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따라 이벤트 기간 내에 u+tv G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신 영화 5편, tv G 2개월 이용료(기본료 기준), 셋탑박스 임대료가 모두 무료로 제공돼 총 147,8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u+tv G와 옵티머스G Pro를 함께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42인치/50인치 Full HD TV, 60만원 상당 Full HD 미러리스 카메라, 35만원 상당의 Full HD 블랙박스, u+tv G 6개월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옵티머스G Pro와 U+ HDTV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아웃백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30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 12일 국내 최초로 ‘Full HD’ u+tv G 서비스를 출시했다. ‘Full HD’ u+tv G는 기존 HD급의 화질 대비 2배 이상 선명하며, u+tv G는 스포츠와 영화 및 CNN, 디즈니 등 해외채널 포함 총 126개의 프리미엄 채널과 약 5만여편의 VOD, 약 2천여개의 TV애플리케이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Posted by VIJAYA
TAG
comments powered by Disqu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