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iOS7 컨셉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와있습니다. 
공식 데모는 아닌데 꽤 그럴듯 합니다.
 (실제 적용된 영상이라고 했다가 낚시라고 욕먹고 망신당했습니다)

iOS7은 6월 10일~14일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WWDC(World Wid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AllThingsD에 의하면 OS X 10.9의 개발팀들까지 iOS 7개발에 투입해서 일정을 맞추려고 하고 있답니다




조나단 아이브가 제품 디자인 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개선에도 참여했다고 하는데, 과연 디자이너가 주도하는 iOS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도 되고 약간 우려도 됩니다.









사실 스티브 잡스도 엔지니어는 아니지만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냈으니,

아이브의 직관과 미니멀리즘이 iOS를 더 나은 OS(주로 UI/UX측면에서 겠지만)로 만든다면 최선이겠고,

아이폰4 안테나 이슈( 데스그립 ) 처럼 엔지니어의 의견을 무시했다가 제품의 기본적인 기능이 부실해지는 사태가 발생하면 추진력이 떨어진 애플에 더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영상에 나오는 내용들인데 iOS에 포함되었으면 하는 기능들 입니다. 애플에서는 아직 iOS7에 관해서는 아무 정보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우선 제일 반가운 것이 lock screen에서 Wifi 설정을 할 수 있는 기능. 안드로이드에 비교해서 iOS에서는 Wifi on/off가 너무 불편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background app을 한번에 닫는 기능..



메일을 앱을 열지 않고 Home 화면에서 제목을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정확한 것은 WWDC에서 공개되겠지만,  컨셉 영상에 포한된 기능들은  사용자 입장에서도 요긴하고 실제 적용되면 좋을 것같습니다.



Posted by VIJAYA
TAG
comments powered by Disqus

티스토리 툴바